본문 바로가기
1. 영화

극한직업(2019) 코미디 영화 소개(추천이유,줄거리,감독및출연진,전달메시지)

by 조콩순 2024. 6. 27.

1. 극한직업 영화 추천이유

영화 극한직업은 시작부터 끝까지 배꼽을 잡게 만다는 유머로 가득합니다. 마약반 형사들이 치킨집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은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합니다. 각 캐릭터들이 가진 특유의 유머와 상황 속에서 터지는 코믹 요소들은 관객을 웃음바다로 만듭니다. 특별히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는 형사들이 치킨레시피를 개발하는 과정에서의 좌충우돌과,  맛집으로 소문난 치킨집에 몰려드는 손님들을 응대하는 장면들이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반전과 스릴 넘치는 전개는 관객들을 끝까지 긴장하게 만들며, 영화의 몰입감을 높입니다.  

2.극한직업 줄거리 요약

고봉식(류승룡 분)을 중심으로 한 마약반 형사들이 주인공입니다. 이들은 성과를 내지 못해 해체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형 마약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고봉식 팀장은 팀원들과 함께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작전을 세웁니다. 

이들은 마약 거래가 이루어지는 것으로 의심되는 치킨집을 감시 하기 위해 그곳에서 잠복근무를 시작합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집니다. 치킨집의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입소문을 타고 손님들이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치킨집은 순식간에 맛집으로 소문나면서 대박을 치게 되고 형사들은 마약 조직을 추척하기보다 치킨집 운영에 더 많은 시간을 쏟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팀원들은 각자 특유의 개성과 유머를 발휘하며 치킨집 운영과 마약 수사를 병행합니다. 

치킨집이 번창함에 따라 형사들은 잠복 근무를 위해 시작한 일이 본업처럼 되어버립니다. 

팀원 중 한 명인 마형사(진선규 분)는 요리에 뛰어난 재능을 보여 치킨집의 인기 메뉴를 만들어내고 장형사(이하늬 분)는 손님 응대와 가게 운영을 도맡아 처리합니다. 형사들은 치킨집이 성공하는 것에 즐거워하면서도 본래 임무인 마약 조직 검거를 잊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드디어 마약 조직의 움직임이 포착되고 형사들은 대대적인 작전을 벌이기로 합니다. 여러 번의 실수와 우여곡절 끝에 형사들은 마침내 마약 조직을 소탕하는 데 성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웃음과 긴장감이 교차하며 형사들의 유쾌한 팀워크와 끈끈한 동료애가 돋보입니다. 

 

3.극한직업 감독 및 출연진

감독 이병헌

이병헌 감독은 이영화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독창적인 연출과 유머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류승룡_고봉식 역

마약반의 리더로서 팀의 해체 위기를 극복하고 큰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 역을 맡았습니다. 

이하늬_장형사 역

유능한 형사로 치킨집 운영에서도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며 팀을 돕습니다. 

진선규_마형사 역

요리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형사로 치킨집의 인기메뉴를 개발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동휘_영호 역

형사로 팀의 작전에 열심히 참여하며 특유의 유머로 웃음을 줍니다.

공명_재훈 역

막내 형사로 열정적이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4.극한직업 영화의 전달메시지

극한직업은 웃음과 감동 긴장감을 모두 갖춘 영화로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뛰어난 연기와 신선한 스토리 그리고 탁월한 연출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이 영화는 많은 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작품입니다. 형사들의 좌충우돌 치킨집 운영기라는 독특한 설정은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동시에 팀워크와 도전의 중요성 진정한 성공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좋은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1. 감독의 탁월한 연출

이병헌 감독은 탁월한 연출력으로 코미디와 스릴러 감동을 조화롭게 섞어냈습니다. 

유머러스한 장면과 긴장감 넘치는 장면의 균형을 잘 맞추며, 관객들이 영화에 몰입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각 캐릭터들의 성장과 변화를 자연스럽게 그려내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2. 신선한 설정과 스토리

마약반 형사들이 치킨집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는 매우 신선하고 독창적입니다. 

이설정은 기존의 범죄 영화들과 차별화되는 요소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합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계속해서 펼쳐지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는 영화를 끝까지 지루하지 않게 만듭니다.